마상

Lv.55 플란다스의강아지

2014-06-09 16:35 / 조회 635 / 댓글 1

이게임에 뭔 큰기대를하는것도 아니지만서도, 내가볼땐 중소게임업체도 아닌 그냥 직원 3명뿐인

그저그런 게임회사일듯싶네요. 경리,사장,운영자 요렇게 3명이서 주5일근무에 출근9시 퇴근5시

공무원 흉내낸다고 그럭저럭 근근히 돌아가는 회사.

구) 칠드런에서 헐값에 인수하고 그저 유저들 코인충전하면 그걸로 담배값이나 하려고 인수하셨나?

대한민국에 이런 무책임한 게임회사가 또 있나?  개인적으로 하루 이틀 오류나는건 참을수 있다만

5일동안 오류난것을 나몰라라하고 기껏 보상이라고는 늘 한결같이쥐어주는 인어셋도 아니고

반지 팔찌 ㅜㅜ 선물주는것도 참 궁색하네 ㅋㅋ

게임에서 선물 팍팍풀어주면 금방 망할것마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잘됐지싶다.  앞으론 돈쓸일도 없을것이니깐. 

1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 Lv.75오후1시2014-06-09 16:44

    "마상= 진상~!!!" 케쉬 이젠 절대 안쓴다 에 저두 동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
조회 560 / 댓글 2
Lv.100조재영2014-06-10
오랜만에 다시시작해봅니당..
조회 777 / 댓글 6
Lv.27프리드로우2014-06-10
현자[賢者]
조회 619 / 댓글 4
Lv.71황돌2014-06-10
고생하십니다 운영자님들~~
조회 764 / 댓글 15
Lv.62개표말표2014-06-10
유병언검거기원 빅이벤트!!!!!!!!!!!!!!!11
조회 589 / 댓글 1
Lv.43출조폐업결정2014-06-10
핵이머꼬?/
조회 1143 / 댓글 0
Lv.97곰순이내꺼2014-06-10
보소 운영자님네덜
조회 644 / 댓글 2
Lv.101서쭈니2014-06-10
얼만큼 더 까이나보자꾸나 ㅋㅋ
조회 576 / 댓글 1
Lv.55플란다스의강아지2014-06-10
마상..운영진..보시오~!!
조회 680 / 댓글 1
Lv.105용서하소서2014-06-10
마상~제발 좀 잘하세요~~
조회 575 / 댓글 1
Lv.101가실이잇고2014-06-10
마상??
조회 621 / 댓글 5
Lv.100이게뭐양2014-06-09
우이독경 인가.
조회 503 / 댓글 0
Lv.100해적여왕니코로빈2014-06-09
마상!!! 운영팀장 보시오!!!!
조회 593 / 댓글 0
Lv.101강대오2014-06-09
금번 쳇창(친구)불통에 관한 개인적인 아쉬움...
조회 585 / 댓글 4
Lv.100운산2014-06-09
안녕하세요 출조낚시왕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조회 939 / 댓글 1
Lv.12mou2014-06-09
회사와 회원들은 (한가족이다) 당신들 그걸 아는가 ?
조회 493 / 댓글 0
Lv.99상남자다2014-06-09
근본적인대책을...
조회 524 / 댓글 3
Lv.98짝퉁짱가2014-06-09
운영자님!황금연휴 잘 보내셨나여?
조회 614 / 댓글 4
Lv.102다마연꽃2014-06-09
마상
조회 635 / 댓글 1
Lv.55플란다스의강아지2014-06-09
도와주세요~~~^^
조회 687 / 댓글 3
Lv.47ropewing2014-06-09